승모근이 나오면 비율 안 좋아진다는 말은 완전히 뻥입니다

이미지에 나온데로 즉 비율이나 얼굴은 타고나는게 크고, 평소 옷핏이 안 좋은 분들은 승모근이 있든 없든 어차피 옷핏은 안 좋은 것입니다. 다들 승모근 때문에 자기가 비율이 안 좋다고 착각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아 나는 승모가 너무 발달되서 옷핏구려~’

하시는 분들은 100중에 99는 걍 평소 자세가 이상해서 그런 경우가 많으니

현직 모델들이 하는 자세 교정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양 무릎을 붙여서 벽에 바르세 서야 합니다. 무릎을 굽히고 붙이는 게 아닌, 다리를 쭉 편 상태에서 붙여야 합니다! 이게 어렵다면, 발을 90도나 45도 정도 돌려주고 무릎을 붙이면 됩니다. 처음에는 잘 안 붙지만 일주일, 한 달 정도 꾸준히 하면 자연스럽게 붙을 것입니다.

두 번째, 아랫배에 힘주기! 늘어난 내장을 척추뼈에 붙인다고 생각하면서 배에 힘을 줍니다. 아랫배가 쏙 들어가면서 가슴과 어깨가 펴지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해야 할 것은 턱을 들지 않고 목으로 당겨주는 것입니다. 시선이 떨어져서도 안됩니다. 상체 전체 근육이 쫙 펴지면서 식은땀이 날 것입니다. 평소 자세가 안 좋은 분들에겐 결코 쉬운 동작이 아닙니다

세 번째, 정수리를 누가 위에서 잡아당긴다는 느낌으로 곧게 서보세요. 이렇게 몸을 쭉 올리고 1분 하고 1분 휴식! 꾸준히 해서 적응하면 5분 하고 1분 휴식, 10분 하고 1분 휴식 등 이런 식으로 시간을 늘려가시면 됩니다.

친절하게 나쁜 자세와 바른 자세를 옆모습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육안으로 봤을 때도 같은 사람인데 자세 하나만으로 키가 달라 보이않나요?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가슴과 어깨를 쫙 펴고 턱은 당기고 무릎을 붙인 자세를 유지하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