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빈 닮았다는 놀림에 혹독한 다이어트를..” 이종혁 아들 16살 이준수 키189cm 살 쏙 빠진 근황에 모두가 놀라…

다이어트 후 훈남으로 

MBC ‘아빠 어디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종혁 아들 이준수가 다이어트 후 훈남으로 변신한 깜짝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준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10준수’의 커뮤니티에 “김종욱 찾기 너무 재밌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이준수는 살이 찌는 모습은 어디에도 없고, 동그란 턱선과 훈훈한 비주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입니다.


앞서 이준수는 자신의 키가 189cm라고 밝히며 “63빌딩 계단 수와 똑같은 계단 오르기. 12552개 해서 벌써 3kg 뺐다”라며 체중 감량 중임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어 앞머리를 덮은 헤어스타일로 대학생 같은 분위기를 풍겨 눈길이 쏠렸습니다.

이준수는 2007년생으로 올해 16살입니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빠 유전자가 어디 가겠어”

“어른 다 되었구나”

“다이어트 비법이 궁금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한테 못 하는 소리가 없네..

한편 이준수는 지난 19일 자신의 유튭 채널을 통해 “이런 글은 올리지 말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커뮤니티로 이어지는 링크를 게제했습니다. 

링크에는 이준수의 외모를 비하하는 게시물이 담겨있었는데요. 

작성자는 이준수의 모습에 대해 미성년자 등 수십명의 여성을 성 착취한 텔레그램 ‘n번방’ 운영자 조주빈과 닮았다고 주장하여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준수야 너무 상처받지 말기를…”

“준수 마음 아팠을 것 생각하니 마음이 찢어진다”

“애한테 못 하는 소리가 없냐?”

“선 넘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넘치는 끼

한편 이종혁은 SNS를 통해 이준수의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이준수가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다. 언제까지 갈지는 잘 모르겠다”

“보도 너무 뭐라고 하지만 말아달라. 아직 어려서 유리멘탈이다”라며 걱정했는데요.

현재 이준수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22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주로 먹방이나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때로는 아버지 이종혁이 동반 출연하여 랩 배틀을 하기도 합니다. 

영상과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간간히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