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이 딸과 예비 사위 원혁과의 결혼 반대한 이유, 밝혀진 그의 진짜 진심..딸 이수민 결혼 늦춘다며 오열..

30일 월요일 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코미디언 이용식 씨, 딸 이수민 그리고 예비사위 원혁 씨가 출연했는데요.

그래서 이수민과 원혁 씨와 결혼과 관련해서 이용식 씨가 이 결혼을 반대하는 진짜 속마음을 처음 공개해서 지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이수민 씨는 오열하며 “내가 결혼을 늦춰야겠다”라는 얘기까지 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비 사위와의 대면 이번에도…

이 날 이수민은 이용식과의 예정되어있던 방송 녹화 뒤 아버지인 이용식에게 “남자친구 원혁을 데려왔다”고 얘기합니다.

이에 이용식과 예비사위 원혁의 첫 대면에 대한 기대를 모았는데요. 

딸의 말에 이용식 씨는 얼굴이 급격히 굳어졌습니다.

그리고는 아무말 없이 황급히 자신의 차를 타고, 자리를 피해버렸는데요.

특히 자신 앞에 예비사위 원혁을 봤음에도 시선을 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당황한 제작진은 일단 이용식 씨의 차에 탑승했습니다.

이용식의 진심

이용식 씨는 이후 제작진에게 자기 속마음을 하나하나 얘기하게 되는데요.

  
“심장이 떨리더라 놀랐다”


“다른 아빠들은 어떻게 예비 사위를 때 어떻게 보는지 모르겠다. 나는 너무 너무 떨린다”라고 심정을 밝혔습니다.

딸이 서운하게 생각하지 않겠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래도 두렵다. 너무너무 힘들다”

“수민이 엄마한테 지금 예비사위 원혁 씨가 사람도 괜찮고 집안도 좋다는 얘기도 들었지만 지금은 어쨌든 간에 두렵고 피하고 싶다”


그러면서 “알면서도 지금 기분으로는 모른 척하고 싶다”

“우리 딸이 시아버지 시어머니 모르는 사람에게 아버지 어머님 하는 것이 이상하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딸이 시집을 가면 우리 집에 안 올 것 같다, 영영 헤어질 것 같고 그게 너무나 두렵다”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 장면을 스튜디오에서 확인한 이수민 씨는 “나 이거 못 볼 것 같다”


“아빠가 너무 불쌍하다 나 결혼 천천히 하겠다”라며 오열했는데요.


아빠가 이렇게 자신의 심정을 얘기한 것이 처음이었다고 합니다.

한편 이용식 씨는 “수민이가 시집을 가면은 오지 않을 것 같다”라고 하면서도

“보내야지 보내야지”라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일전에 한 번 심근경색으로 쓰러져서 이제 수술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다짐을 했다”

  
“내가 낳아서 우리 딸 수민이 결혼식장 들어갈 때까지 버텨서 살아야지 근데 그 날이 벌써 왔다”라며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이 왜 쉽게 딸을 보낼 수 없는지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았습니다.

“난 8년 동안 난임의 고통을 겪었다”

  
“아무 이상이 없는데 이 임신이 되지 않아서 고생을 해서 낳은 딸이 이수민이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나에게는 기적과 같은 딸이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내가 수빈이한테 미안한 점이 있다. 왜냐면 어릴 때 머리를 감아주다가 놓쳤다”

“나는 엄청난 죄를 지었다는 생각이 들어 딸에게 100번 사죄했다”

“그 이후 회전목마도 못 태웠다. 떨어질까봐….수영 가르친다는 아내랑 얼마나 싸웠는지 모르겠다”

“이후 딸에게 좋다는 것은 전국을 수소문해서 다 구했다. 예전에 아기의 피부에 좋은 비누가 있다는 얘기에 그거 사러 인천까지 왔다갔다 했던 기억이 난다”

이후 이용식 씨는 

“그래도 수민이 시집은 가야지”

“딸에게 결혼을 반대하는 건 아닌데 아직 때가 아니다라고 얘기한 이유가 있다”

“내 딸의 자유가 있고 인권이 있는데, 결혼하고 싶은 남자랑 못하게 할 수는 없다”

“미루면 안되기도 한다. 이제 32살인데 미루면 안 된다”

“결혼하면 1년에 1번은 볼까? 하루만 집에 없어도 가슴이 아픈데, 내가 어떻게 해야하나…”

“이게 나의 문제야…”라며 갈팡질팡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어제 방송의 시청률은 최고 시청률이 7%까지 껑충 뛰었습니다.

그만큼 이용식 씨와 딸 이수민 원혁의 이 결혼 문제가 그만큼 화제가 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마 어제 방송을 본 많은 분들이

결혼하고 싶지만 사위를 만나주지도 않는 아버지가 답답한 딸의 입장도 이해되지만,

현재 딸을 키우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세상의 전부라고 생각하는 딸을 쉽게 보내주지 못하는 이용식 씨의 마음도 충분히 이해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돌아가신 우리 아빠 생각이 너무 나네요ㅠㅠ 남편 사랑과 비교도 안될 깊은 사랑이지요..아빠를 좀 더 기다려 드리세요”

“울 아빠도 저렇게 날 아꼈는데 결혼하고는 사위 불편할까봐 연락도 발걸음도 잘 안하심ㅠㅠ”

“아빠의 사랑이 너무 느껴진다”

“남자가 노력해서 허락받을 생각을 해야지..왜 공개 석상이라는 자리를 선택했을까? “라는 반응도 있는 한편

“외동딸인 저도 수민시 맘 너무 이해되요”

“이용식 씨도 이제 천천히 내려놓고, 슬픔보다는 또 다른 기쁨을 맞을 준비를 하세요”라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의견이실까요? 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