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전속결” 송중기, 미모와 재력을 갖춘 영국인 여자친구 공개, 근데 벌써 결혼에 혼전 임신까지??

재벌가의 막내 아들 진도준으로 천의 얼굴을 입증한 송중기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집니다. 

송중기는 지난 2021년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 된 영국 국적의 일반인과 연인으로 발전해 1년 넘게 진지한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송중기와 교제 중인 연인은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인으로 두 사람은 국적과 언어를 넘어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사랑에 있어 한 번의 아픔을 경험한 송중기는 마침내 새로운 사랑으로 상처를 극복하고 치유하며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송중기는 새로운 사랑에 온전히 마음을 쏟고 있어 눈길을 끄는데요. 

쿨한 연애 인정

연인을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는 것은 물론 절친들에게도 당당히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송중기의 새로운 연애론은 ‘더는 숨기지 않는다’였습니다.

 
사랑꾼 송중기는 연인이 부담스러워하지 않는 선에서 자신의 절친들과 교류하며 직접 여자친구를 지인들에게 소개하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비밀 연애보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공개 연애를 택한 송중기의 모습에서 연인과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방증입니다.

송중기는 여느 평범한 연인처럼 집 근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촬영이 없는 날은 레스토랑에서 연인과 식사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모습은 팬들의 눈에도 종종 목격돼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여기에 해외에서는 더욱 자연스러운 공개 연애 행보를 보였는데요. 

해외 일정에 동행한 여자친구와는 공식 스케줄 이후 개인 시간에 짬을 내 데이트를 이어갔고, 해외 팬들이 두 사람을 목격해 카메라에 담아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게 됐습니다.

다만 공과사가 뚜렷한 송중기인 만큼 작품에 임했을 때는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캐릭터를 분석하며 동료 배우들과 작품에 대한 고민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런 송중기의 모습에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및 감독 제작진은 열애 사실을 눈치채지 못했다는 후문인데요. 

송중기가 열애를 공식 발표한 이후 뒤늦게 두 사람을 축하하는 동료들의 축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송중기는 여자 친구를 해외 일정에 동행시키는 등 연인의 존재를 숨기지 않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 아들’ 홍보를 위해 싱가포르를 방문했을 때도 여자 친구와 함께 했고, 인도네시아 일정 후 찾은 발리에서는 두 사람이 손을 잡고 해변가를 걸었다는 목격담이 속출했습니다. 


해외 일정을 마치고 귀국할 때는 국내 취재진에게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카메라를 의식해 따로 입국하는 다른 배우들과는 달리 당당하게 카메라 앞에 함께 서며 주위의 시선을 전혀 의식하지 않은 것입니다. 

그녀의 엄청난 정체


송중기의 팬들 사이에서 송중기의 열애는 공공연한 사실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싱가포르 행사에서 드러낸 유창한 송중기의 영어 실력이 팬들 사이에 열애의 증거로 꼽히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유의 악센트가 돋보이는 영국식 발음으로 취재진의 질의 응답을 소화한 송중기의 모습을 통해 팬들은 영국 여자친구의 존재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송중기는 소속사를 통해 즉시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소속사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랍니다”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로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등장했는데요. 

근거는 송중기가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 소감을 밝힐 당시 여자친구의 이름을 언급했다는 것입니다.

당시 송중기는 수상 소감 도중 가족을 언급하더니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우리 날라, 마야, 안테스”라며 여러 이름을 언급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케이티는 2014년 4월 페이스북에 반려견 안테스 마야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측근들에 따르면 그녀는 모델 활동을 통한 부수입이 필요치 않을 정도로 부유한 집안의 자제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아버지가 미국에 무기를 납품하는 방위산업체 사장이며 어머니는 덴마크계 출신 모델이라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사업체명과 연간 수익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딸이 직업을 가질 필요가 없을 정도로 부유한 집안임은 틀림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설과 임신설

송중기의 열애 발표 후 온라인은 각종 추측으로 들끓고 있습니다.

가장 유력한 것은 결혼설입니다.

송중기가 이례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만큼 이미 두 사람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이죠. 

특히 여자 친구가 송중기와 동반 입국 당시 커다란 알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있었고 카메라 앞에 이를 당당히 내보이면서 프러포즈 반지가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습니다.


목격담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2년 12월 22일 한 작성자는 “저는 찐팬인데 축하하고 또 축하하고 싶어요” 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여자분이 이탈리아인인가 그래요 곧 결혼 발표한다”고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작성자는 “저는 진심으로 축하하고 싶어요. 곧 지울게요”라고 덧붙였습니다.


IP가 다른 또 다른 글은 ‘아래 사진 송중기’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합성 아닙니다”라고 운을 대며 “옆에는 여친이 아니라 미래의 와이프입니다”라고 부연했습니다.

 
그러면서 “옆에 여자부는 임신했고 미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곧 발표할 듯”이라는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관련 글에서 며칠 전에 “제가 아는 분 처남이 송중기가 외국 여배우와 임신해서 산부인과 온 거 봤다고 해서 그러려니 했는데”라고 임신설을 언급했습니다. 

입국 당시 여러 매체에 포착된 송중기의 여자친구의 사진을 보면 임부복 스타일의 옷차림에 배가 살짝 나온 듯한 모습, 배에 손을 얹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임신설에 무게가 실린 상황입니다. 

이에 송중기 측은 부인하지 않고 사생활이라 확인할 수 없다는 입장만 밝히고 있는데요.

그동안 열애설과 같은 사생활 스캔들에 강경하게 대응해왔던 송중기였기에 이와 같은 반응은 임신 사실을 인정한 것이나 다름없다는 의견이 많죠. 

송중기의 공식적인 열애 인정 직후 온갖 커뮤니티에는 식당 등 여러 장소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얼마 전 대전 결혼식에서 송중기를 봤다”라고 증언했는데요.

 
그는 “떠나는 차 안에 의문의 외국인 여성이 같이 있더라 엄청 예뻤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송중기의 인생 3막


송중기는 지난 2017년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송혜교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1년 8개월 만인 지난 2019년 6월 이혼했으며 사회에 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송중기는 이번 열애 인정으로 이혼 발표 3년 6개월 만에 새 사랑을 찾게 된 것인데요. 

공교롭게도 재벌 집 막내 아들 종영 시점에 맞춰 열애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대다수 관계자들은 드라마 방영 중 열애 사실이 알려질 경우 다른 동료 배우와 스태프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 그런 것이 아니겠느냐라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놓고 같이 다녔나 본데 왜 나는 몰랐지?”

“여자친구가 통역사라는 썰도 있더라 상상도 못했는데”

“내 사랑 송중기 행복하길 바래ㅠㅠ” 등의 반응으로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최고 시청률 역사를 쓰며 지난 12월 25일 조명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 아들에서 진양철 회장의 막내 손자 진도준 역을 맡아 매회 열연을 펼치며 인생작을 만든 송중기인데요.

물오른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송중기가 시청자도 사랑도 동시에 거머쥐며 인생 3막을 열었습니다.

 
송혜교 역시 송중기와 이혼 이후 열애설이 있었지만 공식 열애 인정을 한 적은 없었는데요.

 
송중기가 먼저 열애를 공식으로 인정하며 새 출발을 알렸습니다.

사랑도 일도 모두 차지한 송중기의 앞으로의 활약도 많은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