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부친 법원에서 박수홍 폭행, 박수홍 과호흡으로 실신 응급실로 실려가…충격적인 상황

친형과 법적공방 중인 방송인 박수홍이 부친으로부터 폭행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친형과 법적분쟁 중인 박수홍 씨가 검찰의 조사를 받던 중 부친으로부터 폭행당했다고 합니다.

박수홍은 지난 4일 오전 10시쯤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에서 예정된 친형 박모씨와의 대질 조사를 위해 출석했습니다.

부친 박모 씨 또한 친형 박모씨를 변호하기 위해 출석했습니다.

또한 형수 이 모씨 또한 참고인 신분으로 출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부친 박 모씨는 박수홍을 보자마자 “왜 인사를 하지 않느냐”며 정강이를 걷어차는 등 폭행을 가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칼로 XX버리겠다” 등이 협박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평생 부모님을 위해서 살았던 박수홍 씨, 정작 부모님에게 살해 협박을 받았을 때 심정이 어땠을까요?

박수홍 씨는 신체적 충격과 함께 정신적인 충격도 커, 과호흡이 왔다고 합니다.

과호흡이 심각해져, 실신까지 하게되었습니다.

이에 경찰과 119 구급차가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현재 박수홍 씨는 인근 신촌 연세병원에 긴급 후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박수홍 씨 형의 만행은 다들 알고계실겁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박수홍 형 구속에 지인숙 여사 혼절 위태로운 엄마

친형 박모씨는 지난달 8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협의로 구속됐죠.

친형 박모씨는 매니지먼트 법인을 설립한 뒤 박수홍과의 수익 배분 약속을 지키지 않고 출연료 등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있습니다. 

검찰은 박모씨의 횡령액이 수십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그의 부친까지 박수홍 씨를 죽이겠다고 협박하다니 너무나 큰 충격입니다. 

특히 박수홍 씨 본인의 충격은 얼마나 클지 상상이 되지 않을 지경이네요.

예전 박수홍의 부모가 박수홍 씨의 형 박진홍 씨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하는 것으로 보인다는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미스터리한 행동의 이유가 있었네” 최근 검찰 구속 수사로 드러난 박수홍 부모의 충격실체)

하지만 어떤 오해가 있건 아버지가 아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폭행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박수홍 씨의 형 박진홍, 그리고 부모님에게까지 합당한 처벌이 있기를 바랍니다.


현재 박수홍 씨는 연세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부디 건강에는 지장이 없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